작성자 HC해피콜 공식쇼핑몰(ip:)
작성일 2021-07-19
조회 120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
저희 해피콜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블렌더의 컨테이너 손상으로 많이 속상하시죠...
제품의 정보와 기준으로 AS 유무상을 안내드리고 있어 기간경과시는 유상교환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이용에 불편드린 점 양해바라며, 더욱 노력하는 해피콜이 되겠습니다.추가 문의는 해피콜 고객센타 1688-8460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HC해피콜에 문의합니다. KK**** 2024-05-16
HC해피콜에 문의합니다. 김지**** 2024-05-15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