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HC해피콜 공식쇼핑몰(ip:)
작성일 2023-04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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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의 초기 사용 시 본체 내부의 안정화 과정에서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 이후 타는 냄새는 없어지게 됩니다.
블렌더를 장시간 연속으로 쓰거나 무리하게 사용하는 경우, 사용 중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 이때는 작동을 멈춘 후 45분 뒤 재작동해 보세요.
위 내용을 확인한 후에도 계속 타는 냄새가 난다면, 해피콜 고객센터(1688-846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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